반응형

8티어는 좀 복잡했어.

간단한 팁 몇 가지만 적을께.

1. 컨베이어 벨트에 비해서 컨테이너는 느리다. 하지만 어셈블러도 느리다.

- 총 3개 층으로 구성하였는데, 층 간 이동은 어셈블러 직전에만 하면, 전체적인 생산속도 저하를 막을 수 있어.

- 즉, 프레스 또는 익스트루더 같은 것은 광물이 만들어지는 1층에 두고, 어셈블러 직전에 2층으로 컨테이너로 이동시킴.

- 2층으로 이동을 컨베이어 벨트로 하기에는 맵이 너무 좁았어.

 

2. 자원 광산을 4층으로 쌓으려면 동영상 시작부분을 참고해.

 

3. 각 층의 높이는 6칸~7칸이 적당해. 그 안에 잘 구겨넣어야만 함. 안그러면 3층에서 높이가 모자랄 수 있어.

- 대신 그 높이에 다시 최소 2종류의 높이로 컨베이어를 깔아야만 해

 

4. 설계도를 보면 결국 가장 문제가 트리플 어셈블러로 조립한 재료를 다시 3곳에 넣어야 하는데, 

트리플 어셈블러를 3개 놓으면 좋겠지만, 나는 포기했어.

나는 돈을 많이 모으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아.

나의 목적은 동영상 맨 처음과 마지막에 나오는 타워에 넣는 것임.

 

5. 내 레이아웃의 목적은 (그나마) 단순하고 직관적이게 배치하는 것임

 

그럼 즐겜하길 바래, 아들.

 

추신. 내가 쓴 설계도

 

https://www.youtube.com/watch?v=EwkYXYkFA0w

 

 

 

반응형

+ Recent posts